리메이크 되기 전의 해리포터 책 표지 입니다. 저한테 있는 책들도 이 표지네요 ㅎㅎㅎ

 

 

아마 해리포터 시리즈를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텐데요, 오늘은 해리포터 시리즈 정리로 찾아왔습니다. 의외로 해리포터 시리즈의 순서를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줄거리를 기억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마 등장인물도 많고, 시리즈 영화나 책을 읽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해리 포터는 조앤 K 롤링이라는 영국 작가가 집필한 책으로 사람들에게 제일 많이 알려진 판타지 소설입니다. 비슷한 장르로는 반지의 제왕이 있겠네요. 이 책을 바탕으로 영화가 제작 됩니다.

 

일단 해리포터 시리즈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3.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4. 해리포터와 불의 잔

   5. 해리포터와 불사조의 기사단

   6.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7.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간단한 줄거리로는, 부모님을 잃고 이모네 집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 하던 11살 짜리 해리 포터라는 소년이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가게 되면서 그 학교에서 7년동안 겪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권력을 잃어버린 마법세계의 어둠의 세력이 다시 부활하려 하고 이에 맞서 싸우는 해리의 이야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렸을 때 처음 마법사의 돌을 읽고는 나는 호그와트에서 마법사라는 편지가 안 오냐며 엄청 가고싶어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자세한 스토리 정리를 하려고 했지만...제가 적어본 결과 너무 길어져서 이어지는 편으로 자세한 스토리 리뷰 해 드리겠습니다. 

 

 

영화를 보시는 분들은 아주 어린 다니엘 레드클리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책이 영화보다는 더 마음에 들었는데 영화만 보신 분들은 책도 한번 읽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